사진 -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 모델 박신혜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는 오늘(17일) 롯데마트 청량리점 5층에서 모델 박신혜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바 있는 ‘플레시아’의 성공적 론칭을 축하하는 동시에 모델 박신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1시간 동안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박신혜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분위기를 이끌어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플레시아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플레시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시아는 천연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하고 있는 ‘내추럴’ 콘셉트의 덴탈케어 브랜드로 출시 초부터 치약의 전 성분을 공개한 바 있다. SLS 계면활성제, 방부제, 타르색소 등의 8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하루 3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