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이 2018 비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하이네켄이 브랜드 가치와 맥주의 품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2018 비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국내 첫 공개되는 2018 비전 캠페인 디지털 광고영상을 보고 ‘하이네켄은 ○○클래스다!’에서 공통적으로 연상되는 단어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항공권가 호텔 숙박권,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체험권 등 하이네켄 고유의 역사를 현지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 캠페인 모바일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 제작된 캠페인 광고영상은 암스테르담, 뉴욕, 도쿄, 런던 등 하이네켄 맛의 여행은 멈추지 않는다는 주제로 서울에서도 세계가 즐기는 맛과 클리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