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공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종합 아이템몰 (주)해시즈의 ‘꿀떨어지는쇼핑’ 비공샵(beegongshop)에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쇼핑 및 공동구매를 지원하는 비공샵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뷰티 ▲홈인테리어 ▲생활/주방 ▲식품 ▲패션/잡화 ▲헬스/건강 등 다양한 제품군 별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비공샵의 최대 특징으로는 각 카테고리 별 다양한 상품군 보유와 ‘추천상품 MD’s Pick’ 및 ‘소비자가 직접 남기는 생생리뷰’ 등이 있다. 현재 기준 생생리뷰 게시판에는 약 5천건에 달하는 리뷰가 업로드 돼 자신이 원하는 상품에 대해 사진·평점 등을 토대로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항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홈페이지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공샵 서포터즈로 지원하면 제품을 제공 받고 실제 생생 리뷰를 남기는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매일 출석만으로 적립금을 지급받는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지난달 19일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비공 산타가 간다!’ 이벤트에서는 ‘너의 사연을 들려줘’를 주제로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솔로 및 커플들의 이야기를 접수한다. 비공샵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올리면 접수되며, 1등부터 3등까지 각 1명, 3명, 5명을 선정해 비공샵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비공샵 홈페이지 및 SNS게시, 개별통보로 진행된다.

비공샵 관계자는 “비공샵은 가장 저렴한 가격의 간편한 쇼핑, 꿀떨어지는쇼핑, 다양한 각종 공동구매(공구)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항상 새롭고 신선한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주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꿀떨어지는쇼핑’을 지향하는 비공샵과 관련된 상세정보는 비공샵 홈페이지 내 각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