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본도시락,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 9만개 판매

기사승인 2019.01.11  14:41:32

공유
사진 -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본도시락이 전국 320여 개 매장의 영업시간 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겨울 신메뉴로 선보인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이 10초에 1개씩 팔려나갔다고 밝혔다.

출시 한 달 만에 약 9만 개가 팔려나간 수치다.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은 기존 판매량 1위 메뉴였던 ‘광양식 바싹 불고기 도시락’을 제치고 본도시락의 베스트 메뉴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을 맞은 여수 꼬막과 본도시락의 인기 메뉴 ‘광양식 바싹 불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 본도시락 매장은 물론, 배달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선한 제철 꼬막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판매 증가의 원인 중 하나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꼬막이 인기 식재료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맛과 영양, 가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여수 꼬막 도시락이 고객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라며,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도시락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맛과 건강을 고려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item37
default_side_ad2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ad41

연예&스포츠

포토

1 2 3
set_P1

사회/문화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