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호가든, 국내 론칭 후 첫 TV광고 선보여

기사승인 2019.02.12  17:43:11

공유
사진 - 호가든 TV광고 캡처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호가든이 국내 시장 출시 이후 첫 TV 광고를 선보인다.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광고는 호가든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긋한 향을 강조했다. 맥주병을 부드럽게 흔들어 효모를 활성화해 마시는 호가든만의 음용법도 영상에 담았다.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 후속 시리즈 영상도 호가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천연 오렌지 껍질과 코리앤더가 만들어 내는 호가든의 부드러운 맛과 풍성한 거품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며 “음용법에 따라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호가든의 매력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item37
default_side_ad2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ad41

연예&스포츠

포토

1 2 3
set_P1

사회/문화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