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쿨포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미세먼지 미친 날, 소확행 타임! 미소-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 경보 발령 시에만 진행되는 게릴라성 이벤트로,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발송하는 미세먼지 경보 문자를 받은 당일 투쿨포스쿨 작업실을 방문해 인증하면 누구나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3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면세점과 헬스앤뷰티 스토어를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정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미소데이 이벤트 참여 후 체험분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투쿨포스쿨, #핑크솔트, #미세먼지클렌징, #미소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에 개별 DM으로 발표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반갑지 않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핑크 솔트 클렌징 키트로 잠시나마 소확행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청정 핑크 솔트를 담아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는 마일드 클렌징 라인으로 클렌징 폼, 오일, 워터, 패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