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필립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 광고 캠페인 공개

기사승인 2019.04.15  15:55:53

공유
사진 - 필립스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주)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6월 말까지 ‘필립스의 혁신적인 진공 블렌딩 테크놀로지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담은 진공 초고속 믹서기(HR3752)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진공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와 일반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를 24시간 동안 비교 테스트한 결과를 보여준다. 영상을 통해 영양소의 산화를 방지해 24시간 후 최대 2배 이상의 영양소를 보존하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진공 테크놀로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또한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만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테크놀로지도 적용돼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해준다. 빈틈없이 회전하는 프로블렌드(Pro-Blend) 6각3D칼날은 과일의 씨까지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반 믹서기와는 다른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의 극명한 차이를 명확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캠페인을 시작으로 진공 초고속 믹서기를 활용한 레시피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 TV, IPTV와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item37
default_side_ad2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ad41

연예&스포츠

포토

1 2 3
set_P1

사회/문화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