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방창완 기자]봄봄매트가 4월 25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행사 참여자들에게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봄봄매트는 현장이벤트를 통해 시공 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 ‘정품 베이베레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 중이다. 또한 현장 계약자에게는 신제품 패션스퀘어 제품 5% 할인과 시공비 50% 할인, 봄봄 주방매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직접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봄봄매트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체험 이벤트를 통해 주거환경에 새로운 변화를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봄봄매트는 집의 환경에 맞게 맞춤 시공이 가능한 매트로, 아이들의 실내 안전사고 방지와 층간소음 방지효과에 효과적이다. 고품질 TPU/PU 소재에 접착제를 쓰지 않는 친환경 공법과 100% 프리미엄 TPU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유럽 CE 어린이제품 인증 및 KC 유아용품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미국 FDA 규격을 통과 한 바 있다.

봄봄매트는 항균, 항곰팡이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업체로 시공매트 분야에서 리딩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시공 및 자세한 문의는 봄봄매트와 코베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