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방창완 기자]코엑스아쿠아리움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달동안 'Happy May in Coex Aquarium'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적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5월 주말 및 공휴일 12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하는 ‘나도 바다탐험대’는 특별히 조성된 탐험실에서 바다 탐험대 옥토넛 인형탈과 함께 포토 타임을 경험할 수 있다.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는 매일 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옥토넛 탐험보고 책자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은 '옥토넛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 ‘아마조니아 전망대’에서 11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하며, 바다 탐험대 옥토넛 인기 캐릭터 '바나클, 콰지, 페이소, 셀링턴'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만나볼 수 있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 패키지 상품을 원하는 고객은 별난포토 '옥토넛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코엑스아쿠아리움과 함께하고 있는 모든 바다 탐험대 옥토넛과 관련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코엑스아쿠아리움#별난포토#옥토넛을 업로드 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코엑스아쿠아리움의 식구가 된 푸른 바다 아기 거북이 3형제에게 예쁜 이름을 지어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달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홍보영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어린이 관람객에게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겨울왕국 스티커 10,000개를 증정하며 기간 중 운영되는 겨울왕국 포토존에서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