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쇼핑몰상세페이지 전문 업체 헬프디디가 온라인쇼핑몰 창업 시 상세페이지 중요성에 대해 정보를 공개했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는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고 시간 절약이 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온라인쇼핑몰을 더 많이 이용한다. 이처럼 온라인에서의 구매율이 높기 때문에 온라인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경우를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의 발달로 인해 온라인쇼핑몰에 입점하기 위한 진입장벽 또한 점점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가격과 질이 중요하지만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도 매우 중요하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듯이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자들을 이기기 위해서는 상세페이지 디자인에 큰 힘을 실어야 한다. 쇼핑몰상세페이지를 효과적으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상세페이지제작 경험이 풍부하고 제작에 필요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전부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

헬프디디는 상세페이지제작, 홈페이지, 이벤트디자인, 인쇄용 포스터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한 업체로 의류, 식품, 가전제품, 자동차, 명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상세페이지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마케터들과 전문 디자이너 인력을 보유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촬영부터 상세페이지제작까지 자체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외주업체에 대한 비용이 없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촬영 및 상세페이지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보다 자세한 쇼핑몰상세페이지에 대한 문의 및 무료 상담은 헬프디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