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케쳐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19 FW 시즌 ‘고워크5(GO WALK 5)’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케쳐스는 지난 시즌부터 배우 김고은과 함께 컴포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매일 신는 편안함’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실용적이고 편하게 즐기는 워킹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더욱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구성된 ‘고워크5’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워크5는 컴포트 필라 테크놀로지 기능을 적용해 발이 닿는 모든 순간마다 지면을 감지해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울트라 고 미드솔 적용으로 가볍고 에어쿨 고가 매트 인솔로 우수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니트, 저지,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돼 의상 및 계절감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고워크 스웨이드의 경우 블랙·버건디·초코 등 색상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스케쳐스 이준희 팀장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고워크는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겨 신을 수 있는 워킹화”라며 ”고워크 5는 우수한 기능성과 함께 다양한 소재로 구성돼 상황에 맞게 가벼운 산책부터 여행·운동 등 구분 없이 신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워크5는 전국 스케쳐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