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매일두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매일유업의 식물성 단백질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가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두유는 ‘Better Me(어제보다 더 나은 나)’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매일두유 99.89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매일두유 제품들은 설탕이 첨가되지 않고 두유액 99.89%가 들어간 매일두유 99.89를 비롯해, 오트·렌틸콩·퀴노아 등 슈퍼곡물이 함유된 매일두유 식이섬유, 벨기에산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매일두유 초콜릿 등이 있다.

매일두유 측은 이번 캠페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사이트에서 기획전을 열고 할인 쿠폰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매일두유 기획전과 캠페인 광고영상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캠페인 영상과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SNS인 매일두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