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크곤잘레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브랜드 마크곤잘레스가 5차 발매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딜리버리는 마크곤잘레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온컬러가 돋보이는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을 비롯해 빅 엔젤로고가 돋보이는 니트, 덕다운 파카 등 본격적으로 AW 시즌을 느낄 수 있는 아우터 종류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번 발매에서는 니트 종류로만 4가지 디자인을 구성해 지난 시즌 대비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을 시즌 활용도가 높은 플리스자켓, 후디 등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며 마크곤잘레스의 마스코트인 엔젤로고 쿠션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마크곤잘레스의 제품은 무신사 및 자사 홈페이지와 배럴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