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선봬

기사승인 2019.10.08  14:42:35

공유
사진 -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름이 아닌 뜨거운 공기 순환으로 재료를 익혀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고,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버튼만 누르면 요리가 완성된다.

특히 육즙을 살리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은 열선 옆 스텐 레이어로 바닥까지 빠르게 뜨거운 공기를 보내주는 구조를 말한다.

이 제품은 주방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모던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베이킹, 치킨/육류, 감자/프렌치프라이, 냉동된 육류, 냉동된 프렌치프라이 등 요리 종류에 따라 5개의 모드가 표시돼 있어 보다 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2.2L의 용량(재료 최대 권장량: 800g)으로 4인분 요리도 한 번에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바스켓과 볼은 고급 넌스틱 코팅을 사용해 더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이얼식 조작으로 사용 편리성을 더했으며,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맛있는 요리 시간을 지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5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연기와 냄새 없이 조리 가능해 쾌적하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하나만 있으면 튀김, 그릴, 로스팅, 베이킹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item37
default_side_ad2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item36
ad41

연예&스포츠

포토

1 2 3
set_P1

사회/문화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