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시프렌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프렌즈의 17번째 빨래방창업 사업설명회가 오는 10월 25일 금요일 경기도 김포 소재의 워시프렌즈 제1물류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워시프렌즈 측은 이번 셀프빨래방 사업설명회 개최 장소에 대해 업체가 취급하는 모든 세탁장비를 물류지원센터에서 관리하기에 제1물류지원센터에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금번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은 실시간으로 장비의 실물을 보면서 장비관련 궁금한 점에 대한 담당자의 피드백을 바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빨래방창업 전 충분한 도움을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셀프빨래방·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프렌즈는 오픈 시 가능한 세탁장비로 상업용세탁기, 상업용건조기로는 독일 휩시(Huebsh), 프랑스 다뉴브(Danube), 미국 맥씨(Maxi), 입소(IPSO) 제품 및 파트너십을 맺은 삼성B2B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전반적인 셀프빨래방의 모든 궁금증 관련하여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사업설명회 상세 내용으로는 상권분석, 고객관리, 노하우 등 빨래방 운영 시 필요한 다양한 방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1 심층상담을 원하는 참석자에 한해서 심층적인 개별상담이 진행된다.

또 셀프빨래방 초기투자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워시프렌즈 사업설명회 관련한 내용과 빨래방창업비용 외 빨래방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워시프렌즈 대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