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희명애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브랜드마케팅 및 온라인홍보에 필요한 언론홍보대행관련 대대적인 뉴스광고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 뉴스광고서비스의 경우 보도자료배포부터 및 애드버토리얼 서비스로 기업홍보활동과 브랜드홍보를 위한 언론홍보대행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9년도 상반기에도 보도자료 배포서비스를 실시하였던 희명애드는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라고 밝혔으며 부동산광고,음식점홍보광고,화장품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 및 바이럴마케팅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인터넷 뉴스광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나 국내 중소기업들의 수출부진 및 내수경기 악화로 인하여 경영환경 전반이 위기를 느끼고 있는 추세인 만큼 대대적인 언론홍보서비스를 지원하여 홍보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초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희명애드 제공

희명애드는 빠른 피드백으로 정평이 나있는 언론홍보대행사로 차별화된 인력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공식대행사의 팀장급들로 인력들을 구성했으며, 클라이언트가 불필요한 광고제안을 받지 않고 가장 핵심적이고 효율적인 광고제안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원급이 단 1명도 없는 인력구조를 통해 고객중심형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 - 희명애드 제공

희명애드는 또한 희명그룹의 광고계열사로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마케팅대행사로 다양한 업무와 함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광고대행사다. 온라인마케팅대행사로서 북경·상해·광저우에 거점을 두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중국이우시장 도매사업도 현재 진행 중 및 베트남에는 별도의 앱도 론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 비즈니스를 비롯한 해외비즈니스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그룹사인 만큼 다양한 채널별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제안할 수 있는 장점이 크다.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 손상협 대표는 “불필요한 제안을 줄이고, 가장 합리적인 언론홍보서비스를 제안하기 위해 시스템화 돼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당사는 그룹사로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채널별 마케팅과 비즈니스영역을 토대로 내년에는 보다 더 탄탄해진 회사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희명애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