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6주년을 기념해 대표 메뉴를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는 지난 6년간 끊임없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공차의 베스트 메뉴인 블랙밀크티+펄 또는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특수 매장과 일부 매장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지난 6년간 공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도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